공지

Notice

공지공지

공지

동대문구청에서 감상하는 <바퀴달린 수장고>
작성자 : 관리자(wwbeom22@ddm.go.kr)   작성일 : 22.06.16

바퀴달린_수장고_섬네일.png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의 <바퀴달린 수장고>가 6월에는 아트갤러리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는 2021년 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에서 전시했던 ‘장생의 염원 Digital과 색을 입다’를 더 많은 구민들이 보실 수 있도록 직접 찾아가는 박물관 <바퀴달린 수장고>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지난해 11월부터 구민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제기동미래뜰작은도서관, 휘경1동새싹마루작은도서관, 동대문오랑 등에서 전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에는 둘레 길을 산책하며 힐링할 수 있는 동대문구 배붕산 숲속 도서관에서 전시를 열었는데요. 



이번에는 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실내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그곳은 바로...! ‘동대문구청 아트갤러리’입니다. 


<바퀴달린 수장고 전시 안내>

✅ 대상 : 누구나

✅ 기간 : 6/16(목) ~6/30(목), 00:00~00:00

✅ 장소 : 동대문구청 아트갤러리

✅ 주제 : 장생의 염원, Digital과 色을 입다(침통 민화, 3D 침통영상, 침에 대한 이야기 등) 



<바퀴달린 수장고> 여섯 번째 전시 장소인 동대문구청 아트갤러리는 일상에서 폭넓은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장인데요. 덕분에 한방 문화 뿐만 아니라 아크릴화, 유화, 수채화 등 다양한 미술작품을 감상하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푹푹 찌는 더위에 조금만 걸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요즘인데요. 동대문구청 아트갤러리에 방문하셔서 쾌적하고 시원~하게 <바퀴달린 수장고> 전시를 관람하시면서 한방 문화 속에 담겨있는 건강과 행복의 스토리를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전글 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의 약초 민화를 만나보세요! ★제4회 대한민국 민화아트페어 참여★
다음글 6월 문화가 있는 날, 한의사와 함께하는 한방 북토크 <척추질환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