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Notice

공지공지

공지

한방 체험 즐기고 건강검진 할인 받으세요!
작성자 : 관리자(wwbeom22@ddm.go.kr)   작성일 : 22.06.24

한국건강관리협회 업무협약 섬네일.png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에 기쁜 소식이 날아들었습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간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는 소식인데요!


이로써 서울한방진흥센터를 이용하시는 모든 관람객 분들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이용 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항목은 바로 ‘건강검진 감면 혜택’입니다. 평소 비용 부담이 컸던 종합건강검진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니 많은 분들의 귀가 솔깃해지는 소식일 텐데요.


이외에도 서울한방진흥센터 이용 시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 받을 수 있는 우대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혜택내용>

✅ 종합건강검진 할인 20%


잠깐!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 우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준비물이 필요한데요. 다음과 같은 준비물을 잊지 말고 챙겨주세요. 

이외에도 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02-969-9241(서울한방진흥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필요사항>

✅ 신분증

✅ 서울한방진흥센터 관람 티켓(당해 연도 기준)


*문의

02-969-9241(서울한방진흥센터)


서울한방진흥센터에는 약초족욕체험, 보제원 한방체험, 약선 원데이클래스 등 다양한 한방문화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다양한 한방문화를 체험하고,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 우대 혜택을 받아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Emotion Icon짤막 소개!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검진센터로 50여년의 건강검진 노하우와 분야별 전문 인력, 우수한 장비를 바탕으로 질병의 예방부터 발견과 치료연계, 사후관리 프로그램까지의 원스톱 시스템으로 국가건강검진 및 다양한 종합검진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 78

- 문의 : 02-3290-6800

이전글 도심 속 ‘문화바캉스’로 무더위를 한방에!
다음글 <복검관행차시하인식료기> 서울시 문화재 지정!